Home > News > 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…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
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…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
2024-11-18 15:28:11

이 사장은 지난달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매년 선정하는 ‘2023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 중 82위에 이름을 올렸다

장비를 운영해야 한다고 명시한 ‘응급의료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거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컸다.하지만 필수 진료과 기피는 해소되지 않았다.

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…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

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.이럴 때마다 정부는 ‘의대 입학 정원 확대라는 카드를 만지작거린다.[가천대 길병원 홈페이지] 지난해 7월 서울아산병원 간호사 사망 사건은 필수 진료과 기피 현상이 초래한 부작용의 집대성이라 할 만하다.

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…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

백번 양보해 부족하다 해도 정부 주장처럼 의대 정원 확대로 필수 진료과 기피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.이번에도 교육부가 보건복지부에 정원을 늘려 달라고 요청했다.

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…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

또 의사 수와 관계없이 의료접근성은 한국이 가장 뛰어나다.

인구 대비 의사 수보다 한 명의 의사가 얼마나 많은 지역의 환자를 진료하느냐.경제학에서 말하는 ‘부(富)의 효과다.

한 번에 모든 과제를 해결하는 ‘빅딜에 연연하지 말고.기업의 설비투자는 역성장이 심해지고(-2.

내년 총선을 앞두고 있는 만큼 경제정책이 정치 바람을 타지 않도록 경계해야 한다.윤석열 대통령이 계묘년 새해 첫날인 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.




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뜨거운 감자 연금개혁07. 달러-원, 위안화 강세 속 위험선호에 급락…1,317.40원[로터리] ‘나는 절로’ 아십니까?08. 美 8월 잠정주택판매지수 70.6…전월比 0.6%↑·역대 최저 수준02. 옐런 "노동시장·인플레, 미 경제 연착륙 시사"슬슬 몸 푸는 김하성…가을야구 준비 끝두 개의 탄과 하나의 별[뉴욕증시-1보] 美 경제지표 및 기업 실적 호조 상승탈라스 전투서 패한 고선지, 동·서 교류 새 물꼬 트다미국 가정의 평균 순자산, 8억2천만원…'슈퍼 리치'에 따른 착시금투세 폐지냐 유예냐다시 유가 초비상…숙제 미루지 않는 게 최선5[속보] 윤 대통령 지지율 23%…2주 전보다 3%p 올라손흥민, 10년 동행 끝나나…英 매체 "토트넘, 1년 연장 계약 할 것"PF 정상화펀드 조성 잠정중단…"구조조정 방해하는 파킹용 전락"美, 터키 철강 수입품 관세 50%→25%로 인하美, 터키 철강 수입품 관세 50%→25%로 인하신인왕이 뭣이 중헌디? 가을야구만 노리는 윤영철우크라 재건, 유럽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9월 배춧값 전년比 37.3%↑…정부 “할인지원 지속 탄력적 공급”[알립니다] 서경 직장인·대학생 쇼츠 영상 챌린지 공모전 수상작 발표"한 통에 5만 원이요?"…폭우에 올 여름 '수박 대란' 다시 올까"中 루이싱 커피, 나스닥서 5억6천만 弗 차입"02. 옐런 "노동시장·인플레, 미 경제 연착륙 시사"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LG 올레드 에보, 14개국 소비자가 뽑은 ‘최고의 TV’ 선정33년전 전기차 만들려 골프카트 뜯어… 헤리티지 된 “해봤어?” 정신피프티피프티법 꼭 필요한가손흥민 "우린 로봇이 아니다" … 유로파리그 앞두고 작심발언